바이코어의 신작 모바일 RPG '창공의 페이라' 18일 안드로이드 출시
김오찬 기자 (desk@inven.co.kr)
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창공의 페이라'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이코어의 '창공의 페이라'는 자신의 캐릭터를 배치하고, 몬스터와의 상성을 고려해 최대의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전략적인 요소가 특징이다.특히 게임 내의 화려한 스킬 연출과 캐릭터 디자인은 유저의 이목을 끌기 충분하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바이코어는 금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창공의 페이라' 공식 카페에 자신이 받고 싶은 선물을 말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모바일 게임의 슈퍼문, 창공의 페이라!' 이벤트와 공식 카페에 게임에 대한 소감을 남기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지급하는 '후기를 쓰면 문화상품권이?' 이벤트를 펼친다.
아울러, 게임을 즐기며 10레벨, 20레벨, 30레벨을 달성하면 각 레벨마다 스타벅스 키프티콘(10명), 문화상품권 2만원(20명), 에이서 노트북(1명)을 지급하는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바이코어는 '창공의 페이라'의 세계관과 게임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 홍보영상도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맞춰 함께 공개했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턴제 전투의 전략성과 리얼타임 전투의 액션성을 모두 담은 '창공의 페이라'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턴제 RPG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박력과 액션 쾌감을 모두 아우른 게임이니 기존 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창공의 페이라'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 네이버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공의 페이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오찬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