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느끼는 리얼 베이스볼, '골든글러브2' 1일부터 CBT 실시
김오찬 기자 (desk@inven.co.kr)
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자회사인 펀웨이즈(대표 박민규)에서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골든글러브2'가 1일부터 CBT를 시작한다.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1,2일차에는 4시간씩, 3,4일차에는 24시간 종일 테스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테스트 기간 동안에도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
'골든글러브2'는 완성도를 기반으로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도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출퇴근길, 지하철, 버스 등 인파가 많아 조작이 어려운 곳에서는 시즌모드를 통해 별도 조작없이 게임 자동진행이 가능하다. 개입과 작전지시가 가능 등 전략적 경기 운영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주자를 진루시키거나 득점을 하면 게임이 클리어 되는 도전모드를 통해 피로도 없이 게임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다른 이용자와의 대전에 앞서 연습모드로서의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도, 성승헌 아나운서와 함께 야구여신 배지현 아나운서의 해설 버전도 선보여 현장감 넘치는 야구 게임의 묘미를 더욱 차별성 있게 살리고 있다. 시나위 김바다가 부른 게임 주제곡도 게임의 흥을 더욱 살리는 요소다.
'골든글러브2' CBT 테스터 모집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4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골든글러브2'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오찬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