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가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 ‘드래곤을만나다’는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과 티스토어 인기 게임 동시 1위 달성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1위를 달성했다. 지난달에 진행된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에는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0위권 재도약에 성공하는 등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이번 2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드래곤을만나다’는 금일(1일)부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루비 1600개’ 상품을 구매하는 유저에 한해 10일간 루비 40개를 추가 지급한다. 혜택은 1일 1회 적용되며, 10일간 매일 접속하면 루비 400개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에 진행 중인 코어 타임 이벤트 3종을 오는 18일(토)까지 연장 진행하는 한편, 매일 낮 15시부터 16시까지 한 시간 동안 레이드 진행 시 액세서리 획득 확률이 100% 적용되는 이벤트도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드래곤을만나다’는 추가 업데이트 내용을 예고했다. 가장 먼저 PVP 보상 기준을 연승제에서 승점제로 변경하고 투명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해 보다 더 많은 유저들에게 PVP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코스튬 시스템’이 새롭게 생성되어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친구들과 함께 길드를 만들고 팀을 이뤄 전투를 즐기는 길드 시스템과 팀 대전 시스템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드래곤을만나다’가 벌써 누적 다운로드 200만을 돌파했다”며 “유저와의 소통을 실현하는 ‘드래곤을만나다’의 명성에 맞게 앞으로도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을만나다’의 2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