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서밋 동남아 예선에서 MSI와 미네스키가 빠지고 그 자리를 레이브와 FD가 메우게 됐다.

해외 유명 도타2 해설자인 'GoDz' David Parker는 한국 시각으로 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최근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출전 정지를 당한 MSI와 미네스키를 대신해, 레이브와 FD가 더 서밋 동남아 예선에 참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MSI와 미네스키는 소속 선수들 중 일부가 동남아 도타2 대회 승부조작 사건에 연루됐음이 밝혀지면서 파문을 일으킨 바 있다.

MSI와 미네스키는 스타래더 시즌10 동남아 예선에서 브로커 Michael Vallejos, Jonathan Radores와 접촉해 MSI vs 미네스키, MSI vs 어웨이크, 미네스키 vs 이뮤니티와의 경기에서 승부조작을 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처음에 승부조작을 부정하던 양 팀은 진상 조사에 착수해 미네스키 측에서는 'Paseo'와 'Jacko', MSI 측에서는 'JyC', 'yNd', 'Byb', 'Chin' 등 총 6명의 선수가 승부조작에 가담한 사실을 밝혀냈다. 더 서밋에서 하차하게 된 것 역시 해당 승부조작 사건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더 서밋 동남아 예선에서 이미 1승 1패를 거둔 미네스키의 성적이 어떻게 처리될 것인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더 서밋에 참가하게 된 레이브는 한국 시각으로 17일 오후 7시, 인베이젼과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