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한한 던전의 쾌감! '에덴: 시련의 땅' 23일 구글플레이 출시
김오찬 기자 (desk@inven.co.kr)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의 신작 무한던전 MORPG '에덴: 시련의 땅'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금일(23일) 출시됐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21일(화) '에덴: 시련의 땅'을 국내 애플리케이션 마켓을 통해 처음 선보이고, 티스토어, 올레마켓, 네이버 앱스토어 모두에서 인기 순위 10위 내에 진입했으며, 금일(23일)부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도 게임을 출시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에덴: 시련의 땅'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덴: 시련의 땅'은 신비의 대륙 ‘에덴’을 어지럽히는 마족을 무찌르고자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성장하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MORPG다. 솔로, 멀티, 영웅 등 기존 출시작들 보다 던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해 대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으며, 이를 통해 강력한 파티플레이와 레이드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화면 슬라이드 시,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거나 회피, 공격 등의 기능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에덴: 시련의 땅'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11월 4일(화)까지 진행한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신규 게이머들을 위해 신서버 ‘아시리아’를 오픈했다.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참여만 해도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가입인사를 남기기만 해도 ‘체력’, ‘영기’ 등 아이템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던전 클리어 후, 이를 인증하는 ‘던전 클리어하고 선물받자!’ 이벤트, ‘누적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카카오톡 및 SNS를 통해 '에덴: 시련의 땅' ‘출시 소식 알리기’,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에덴: 시련의 땅'은 게임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출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오찬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3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