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가 3일째를 맞았습니다. 국내외 기업들의 참여가 점차 줄어들던 지스타였지만, 지금까지는 단지 튀어 오르기 위해 잠시 움추렸던 것이라는 마냥 힘차게 도약했습니다.

참가 업체의 규모는 역대 최대! B2C 관에는 10년 넘게 참여하는 넥슨, 그리고 오랜만에 대작 타이틀을 들고 참가한 엔씨소프트, 그 외에도 엔트리브소프트, 스마일게이트, 엑스엘게임즈, 액토스소프트, 네오플, 넥슨지티 등 다양한 기업이 신작게임을 가지고 참가해 각자 멋들러진 부스를 꾸몄습니다.

특히, 넥슨은 대형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을 360도로 상영하는 ‘넥슨 미디어 갤러리’를 운영하고 다양한 정보의 공개와 이벤트가 끊임없이 펼쳐지는 슈퍼스테이지, 그리고 신작 모바일 게임의 체험이 가능한 시연 존까지 유저 친화적인 부스를 마련했죠.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넥슨 부스를 우리의 인벤팀이 그냥 지날쏘냐! 정갈한 진행으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이기민님과 걸쭉하고 매력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는 놀자님이 직접 넥슨 부스를 방문했습니다.

인벤팀이 자랑하는 방송기술을 총동원, 넥슨이 자랑하는 다양한 신작들의 플레이 영상과 게임 시연은 물론 게임에 대한 개발진의 솔직한 대화, 그리고 다양한 부스걸과의 만남까지! 온 넥슨 부스를 샅샅이 촬영했습니다.

지스타 현장에 오지 못한 유저들도 마치 현장에서 직접 넥슨 부스를 체험한 듯한 생생한 특별영상 '인벤이 간다'. 지금 바로 모니터 속 넥슨 부스로 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