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아스타'를 다음게임에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다음 이용자들에게도 선보인다.

'아스타'는 지난해 10월 정식서비스 시작 후 총 6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방대한 규모의 콘텐츠는 물론 기존의 판타지 게임과 차별화 된 아시아 배경의 독창적 세계관과 그래픽으로 MMORPG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NHN블랙픽은 다음 게임에서도 '아스타'를 만나볼 수 있도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 이용자들은 다음 아이디(ID)로 로그인만 하면 '아스타'가 선사하는 개성 있는 콘텐츠를 맘껏 경험할 수 있다.

다음게임 채널링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NHN블랙픽은 다음 게임에서 '아스타'를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 100명에게 다음 캐시 5만원을 제공한다. 25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아스타'를 처음 접하는 다음 이용자 중 추첨하여 제공하며, 당첨자는 12월 26일에 다음게임 내 '아스타'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12월 2일부터 18일까지는 신규 가입 후 출석 일수에 따라 매일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아스타 7일간의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1일차부터 7일차까지 게임 재화인 영석 50개가 담긴 ‘영석주머니’, 인기 아이템 ‘아리타의 축복’, 루팅펫 ‘사막여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NHN블랙픽은 기존 이용자는 물론 다음게임 이용자들이 '아스타'에서 펼쳐질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일곱번째 업데이트 ‘전운’을 오는 12월 2일부터 시작하고, 혈족 단위로 전투를 펼치는 PVP 시스템인 ‘혈족전’과 ‘공성전’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RVR(지역간 대전)부터 공성전까지 MMORPG의 모든 것을 담은 '아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