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에서 개발한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전투 특화 신서버인 ‘파부침주’ 서버를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서버인 파부침주 서버는 유저들이 더 빠르게 성장해 서로 치열하게 경쟁할 수 있는 구조의 전투 특화 서버이다. 성장에 필요한 자원 및 경험치 기준을 낮춰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PvP 콘텐츠 보상을 강화해 더욱 많은 포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물을 약탈할 수 있는 침략 시스템을 강화하고 레벨업 보상도 더욱 풍성하게 제공한다.

다음게임은 ‘삼국야망’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신서버에서 위, 촉, 오 각각 공적 랭킹 1위에게 기프트카드 3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신서버에서 군주를 생성하면 패키지 아이템(7성 등용서, 신비의 상자5개)을 100% 지급한다. 신서버뿐 아니라 전체 서버 유저에게는 레벨 구간별 미션 달성 시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국야망’은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 삼국야망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