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가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프로모션 페이지를 12일까지 오픈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지난 2013년 12월 출시 후, 슈팅 RPG 특유의 짜릿한 쾌감과 200여종에 달하는 개성있는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로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출시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이번 1주년을 기념하여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를 오픈하고 약 400만원 상당의 그래피티 스쿠터, 아이폰 6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가 전생에 삼국지 영웅이었다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삼국지 영웅 중 한 명이 등장하며 이를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여의주(캐시) 100개 쿠폰과 5성 장비 선택권이 전원에게 지급된다. 특히 그래피티 스쿠터와 아이폰 6 64G를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으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살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1주년을 기념한 출석 체크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2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14일까지 누적 출석에 따라 7성 영웅 선택권은 물론 7성 영웅을 바로 업그레이드(초월) 시킬 수 있는 ‘초월권’을 증정한다. 또한 14일 동안 출석 체크를 모두 달성하면 최대 6성 전설 장비 선택권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황건적의 난’과 ‘반동탁 연합’ 등 삼국지의 유명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천하대전’을 11월 27일 업데이트하여 유저들에게 더욱 새로워진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1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내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무한돌파삼국지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