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명작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추수감사절 맞이 글로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가 미국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오는 12월 1일 자정(한국시간)까지 전세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한번씩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내 '파이 맛 보기'를 클릭하면, 출석 횟수에 따라 ‘에너지’와 ‘마나석’, ‘크리스탈’, ‘신비의 소환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친구와 주고 받은 하트(소셜 포인트)의 개수를 100개 달성한 유저에게는 3성 이상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0층으로 구성된 고난이도 콘텐츠 ‘시험의 탑’을 29일 하루 동안 13시와 21시부터 각각 한 시간씩 에너지 소모 없이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71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10위 내에 순위를 기록하며 세계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RPG로, 앞으로도 국가별 행사에 맞춰 국내외 모든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 추수감사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