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소울마스터'의 두 번째 리얼 플레이 영상을 금일(27일) 공개했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예고했다.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의 반전 액션이 돋보이는 '프리스트' 편에 이어, 이번에는 스피드한 공격력이 강점인 두 번째 소울링커 '베어캣'의 전투 영상이 담겨 있다.

'베어캣'은 은신과 트랩 등의 잠입, 기습형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양손에 달린 발톱 모양의 '크로'를 이용한 단∙중거리 콤보 공격에 유능한 캐릭터이다. 특히, 가벼운 움직임과 날렵하고 민첩한 액션이 특징이다.

‘소울마스터’는 출시를 앞두고 지난 20일(목)부터 넥슨 포털과 함께 그랜드 오픈 사전 등록 및 기념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해당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헬로! 이방인’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사정쌀롱’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예능 대세’ 강남을 홍보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예고했다.

12월 본격 출시를 앞둔 강남소울액션 RPG ‘소울마스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