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0일(화) 모바일 전략 RPG ‘액션삼국지 for Kakao’(원작사 코로프라)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액션삼국지’는 ‘다함께 던전왕’, ‘마구마구2’ 등을 통해 개발력을 인정받은 ‘넷마블블루’(대표 문성빈)가 일본 ‘코로프라(COLOPL)’의 인기 원작을 한국 이용자에 맞게 현지화해 선보이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삼국지 속 유명 장수들을 모아 만든 군대를 손가락으로 직접 움직이며 즐기는 짜릿한 전투가 특징이며,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따라 여러 가지 임무를 수행하는 ‘열전’, 타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결전’ 등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액션삼국지’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각종 아이템 구입에 사용하는 보옥(게임재화)을 앞으로 일주일간 매일 세 개씩 제공하고, 40명의 친구를 초대할 경우 5성급 확정 무장 뽑기권을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기존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리버스월드' 등 자사의 인기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담은 새로운 방식의 전략 RPG ‘액션삼국지’를 통해 한층 다채로운 모바일 RPG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액션삼국지’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와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