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월 15일 국내 클로즈 베타가 시작된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영웅과 스킨, 골드, 탈것, 그리고 베타 권한까지 부여하는 새로운 묶음 상품인 ‘파운더스 팩’의 판매가 시작되었다고 21일 밝혔다.

파운더스 팩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다:

Ÿ 영웅 세 명 – 레이너, 디아블로, 티란데

Ÿ 스킨 세 개 – 사령관 레이너, 심해블로 디아블로, 블러드 엘프 티란데

Ÿ 탈것 – 황금 사이버 늑대

Ÿ 게임 내 골드 –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2,500 골드 제공

Ÿ 베타 참여권 – 시공의 폭풍에 즉시 참여 가능한 히어로즈 베타 권한

파운더스 팩은 위의 모든 콘텐츠를 개별 구매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기존에 게임 내에서 판매 중인 ‘전투 묶음’ 상품과 동일하다. 파운더스 팩의 가격 역시 전투 묶음 상품과 동일한 39,000원에 판매되며, 배틀넷 앱을 실행한 후 샵에 들어가거나 배틀넷 샵 웹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히어로즈는 아직 글로벌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 역시 파운더스 팩을 구매한 지역에서만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안정적인 게임 테스트 환경을 유지하는 것을 우선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파운더스 팩 판매가 일시로 중단될 수 있다.

히어로즈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들을 클로즈 베타에 초청할 것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 진행되는 베타키 증정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히어로즈 파운더스 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히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