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자사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단 하나의 풀스펙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국내 출시 이전부터 중화권 선 서비스를 통해 게임성과 흥행성을 모두 검증받은 대작 타이틀로, PC 온라인 게임에서나 즐길 수 있는 광대한 스케일의 세계관, 높은 완성도의 그래픽, 손쉬운 유저인터페이스와 풍부한 전투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모바일 RPG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작년 12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선보인 ‘오스트크로니클’은 인기 게임부문 1위와 최고 매출순위 2위를 차지하는 등 엄청난 성적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하는 한편, 기자간담회를 통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홍보모델 ‘나나’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를 진행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목)부터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참여자 20만 명을 모집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스트크로니클'은 유저들의 기다림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월 4일(수)까지 SNS를 통해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유하는 유저에게 '머큐리조각'을 지급하며, 캐릭터 레벨이 40에 도달하는 유저 전원에게 '소울제나'와 '머큐리조각' 등의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이 드디어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등 주요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며, “사전예약 참여자가 20만 명을 돌파한 만큼 많은 유저분들의 기다림에 정식 출시로 보답하게 되어 기쁘다,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스트크로니클'에 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