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올엠]


크리티카 개발진 감사 영상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매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크리티카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개발진들이 유저들에게 보내는 2주년 감사 영상과 설문조사 링크가 공개됐다. 2주년 감사 영상을 확인한 후 설문조사를 통해 의견을 전해 준 유저들에게는 2주년 기념 골드 아바타 세트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2015 크리티카 2주년 기념 유저 파티’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오는 2월 28일(토) 판교에 위치한 NHN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되는 유저 파티는 2년간 함께 해 온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향후 크리티카의 개발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지난 23일(월)부터 3월 5일(목)까지 '두 살된 크리티카 2주년 이벤TWO!'가 진행되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15레벨 이상의 모든 캐릭터들에게 기념 케이크 아바타와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2주년 기념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크리티카 몬스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스티커를 모아 2주년 선글라스 아바타, 루거벨트 키, 상급 마법부여 구슬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며, 2인 이상 파티 시에는 획득 가능한 스티커의 양이 늘어나게 된다.

2월 26일(목), 28일(토), 3월 1일(일)에는 각각 오후 2시부터 4시, 6시부터 8시까지 하루 두 번씩 아이템 드랍률과 경험치가 50%씩 증가하는 2주년 기념 특별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3월 1일(일)부터는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단 3일간 게임 내 캐시 상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을 그대로 돌려주는 ‘K포인트 100% 환급’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 내 마을에서 만날 수 있는 NPC들에게 말을 걸면 2주년을 맞아 그 동안 함께 해 준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2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