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두근두근 감성연애 RPG ‘여우비’의 ‘백일장 이벤트’가 금일(18일)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달콤한 감성 요소와 강렬한 전투 액션 요소가 공존하는 반전 매력으로 폭넓은 유저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엎고 있는 ‘여우비’는 성큼 다가온 봄날은 맞이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목적으로 3월 18일(수)부터 23일(월)까지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여우비’로 삼행시를 지어 공식 모바일 페이지 서버게시판에 게재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100만 귀속 금화를 100% 증정한다. 특히, 우수작으로 선정된 유저 5명에게는 5천만 귀속 금화, 3천만 귀속 금화, 1천만 귀속 금화를 차등 제공하는 등의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3월 18일(수)부터 25일(수)까지는 ‘탈 것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등급에 따라 화려하게 변모하는 ‘여우비’ 속 개성 넘치는 ‘탈 것’ 중, ‘서리표범’, ‘고대 코뿔소’, ‘지옥 아랑’ 등 특정 등급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최대 ‘신화 주혼’ 200개를 지급한다.

한편, 최근 KT 올레마켓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힌 ‘여우비’는 올레마켓 추천게임 5에 선정되는 등 순항 중이며, 그 기세를 몰아 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인기 순위가 소폭 상승되는 등 무서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따뜻해진 봄날을 맞아 이번 백일장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봄날만큼이나 훈훈한 기운을 게임에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