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제라'의 공개 서비스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와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아제라'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들이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점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는 오는 7일(화)까지 진행된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계정당 1개만 가능하며, 생성된 캐릭터는 이벤트 기간 내 삭제할 수 없다.

사전 캐릭터 생성 시 특정 국가에 인원이 집중될 경우, 원활한 서버 환경을 고려, 캐릭터 생성이 제한될 수 있다. 이 기간 게이머들은 전사, 마법사, 궁사, 암살자, 마탄사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2만원권 BHC 치킨 상품권이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장현 사업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원하는 캐릭터를 먼저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8일에 있을 공개 서비스가 순조롭게 실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마무리 중에 있다”고 말했다.

클래식 MMORPG의 귀환을 내세우고 있는 '아제라'는 오는 4월 8일 공개 서비스에 본격 돌입하게 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