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J커뮤니케이션즈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비행슈팅 게임'메달오브거너2 for Kakao'를4월14일(화)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달오브거너2 for Kakao'는1, 2차 세계대전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풀어가며 미션을 수행하는 비행 슈팅 게임이다.막강한 화력으로 공중을 제압한1, 2차 세계대전의 실제 폭격기의 소총수가 되어 미사일과 로켓의 특수무기부터 기관총을 난사할 수 있으며,세계대전의 흐름에 따라 섬멸,목표제거,생존 등의 에피소드를 진행할 수 있다.특히,단순 시점에서 벗어나 포탑을 넘나들며 사방에서 밀려드는 적들을 격추시키는 화끈한 경험을 제공하여,밀리터리 마니아뿐 아니라 일반 게이머들에게도 비행 슈팅의 묘미를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챌린지 모드를 통해 친구 및 타 유저와의 경쟁을 넘어 전세계 게이머와의 경쟁을 지원할 예정으로,이를 위해 영어,중국어,일어 등 주요 언어까지 지원된다.

'메달오브거너2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먼저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레벨3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10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한다.미션3까지 플레이한 후기를 작성해도 게임 캐시인 금괴20개를 지급하며,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버전을 우선 출시한'매달오브거너2 for Kakao'의 정보와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