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활동에서 게임 제작 활동으로 영역을 넓힌 게임 개발사 Sounds From your head(대표 Chad Miller) 가 스튜디오의 두 번째 작품 ‘계약소녀’를 출시한다.

‘계약소녀’는 연옥의 악마 루시퍼와 계약을 하게 된 소녀가 무릎치기 하나로 연옥을 평정한다는 내용의 게임이다. 소녀와 루시퍼의 운명적 만남의 이야기는 이후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이다.

특히 터치 시스템의 도입으로 이용자는 전투 중에 스크린을 터치하여 몬스터 들 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어 유저들이 쉽게 몰입할 수 있다. 주인공은 게임 중 성장 할 때마다 복장이 전환되어 더욱 흥미를 유발하게 했다. 무엇보다 디아블로처럼 아이템을 모아가는 재미를 느껴본다면 게임에서 쉽게 헤어 나오지 못할 것이다. 다양한 아이템과 캐릭터들은 RPG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강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Sounds From your head는 “앞으로도 개발 과정을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연재하면서 출시 이후에도 이용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계약소녀’는 2015년 5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시작으로 출시 예정이다. 홈페이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Email 등을 통해 개발자와 소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