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IX


인디 게임 개발사 GIX Entertainment의 처녀작 ‘리퍼즈’가 코어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퍼즈’는 스팀펑크 풍의 크리쳐와 함정을 이용해 자신만의 던전을 설계하고 리퍼라 불리는 캐릭터를 직접 컨트롤하여 상대방의 던전을 공략하는 PVP 중심의 게임이다. 전략 게임과 RPG가 혼합 된 모습을 하고 있는 리퍼즈는 전체 던전의 구조와 모양까지 바꿀 수 있어 인디 개발사다운 새로운 시도를 한 모습을 찾아 볼 수 있다.

인앱 결제가 존재하지만 기존 코어 게임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보상형 광고를 통해 무과금 유저들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 또한 눈 여겨 볼만 하다.

얼마 전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 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계속 해 나가고 있는 GIX Entertainment는 7월 중 챕터 보스를 자신의 크리쳐로 사용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오픈을 위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GIX Entertainment 대표(안규민, 권기태)는 “언리쉬드 개발자라고 오해들 많이 하시는데 절대 아니다. 우리도 개발자이기 전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이기 때문에 광고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첫 작품이라 매출 보다는 좀 더 많은 분들이 우리와 같이 게임을 즐겨 주셨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다”라며 ‘리퍼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 했다.

‘리퍼즈’는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7월 중순경 iOS 검수가 끝나면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