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탈 for Kakao’가 예상보다 많은 유저 접속으로 네 번째 신규 서버를 추가 증설하였다고 밝혔다.

‘무협실화를 담은 첫 MMORPG’라는 슬로건의 ‘탈 for Kakao’는 어제(29일) 당초 예상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긴급하게 신규 서버를 오픈 하였으며, 이후에도 접속자 수 증가를 고려하여 서버를 추가 증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로젝트 총괄 이준 팀장은 “단기간에 초기 예상을 웃도는 수의 유저가 접속했으며, 이에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긴급하게 서버를 추가 오픈하게 되었다”며, “유저 여러분의 큰 성원에 감사 드린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니, ‘탈 for Kakao’에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탈 for Kakao’는 런칭과 함께 공식 카페에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방파 인원 50명을 달성하고 카페에 인증하면 방파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내 방파가 제일 잘 나가’, 각 서버의 전투력 상위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수여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까지 증정하는 ‘최강자를 찾아라’, 기간 중 몬스터 사냥 경험치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몹사냥 더블’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 중이다.

‘탈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