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최강은 최강이었다. 현지 시각으로 30일 미국 시애틀에서 펼쳐진 디 인터내셔널5(The International5, 이하 TI5) 그룹 스테이지 4일 차 A조 1경기 2세트에서 팀 시크릿이 세계 최강다운 저력을 발휘하며 MVP 피닉스와 1:1 무승부를 만들어냈다.

MVP 피닉스는 거의 쓴 적이 없는 클링츠와 서포터 나가 세이렌을 꺼냈고, 팀 시크릿은 검증된 '아티지'의 항마사를 꺼내며 맞섰다. 팀 시크릿은 탑 레인에서 '넛츠'의 얼음폭군과 '마치' 박태원의 어둠현자를 모두 잡아내면서 순식간에 분위기를 탔다. MVP 피닉스는 미드 갱킹으로 's4'의 자이로콥터를 잡았지만 동시에 탑에서도 '아티지'의 항마사가 박태원을 잡아냈다.

MVP 피닉스는 미드 갱킹으로 다시 한 번 's4'를 잡아냈다. '퍼피'의 수정의 여인이 얼음폭군을 잡아내긴 했지만 곧바로 '큐오' 김선엽의 가면무사가 궁극기를 써서 수정의 여인을 잡았다. 바텀에서도 'kpii'의 클링츠가 '자이'의 태엽장이를 잡으면서 MVP 피닉스도 반격에 나섰다.

팀 시크릿은 바텀 레인에서 태엽장이와 수정의 여인, 리나로 '페비' 김용민의 나가 세이렌을 잡아내고 미드 갱킹을 맞받아치면서 다시 킬 스코어를 벌렸다. 그러나 MVP 피닉스는 탑 갱킹으로 '아티지'의 항마사를 제압하고 미드에서 김선엽이 's4'를 솔로킬하면서 치열한 싸움이 펼쳐졌다.

팀 시크릿은 '자이'의 태엽장이를 앞세워 다시 킬 스코어를 벌렸으나 MVP 피닉스는 나가 세이렌의 궁극기를 활용해 상대의 미드 갱킹을 무위로 만들고 '쿠로키'의 리나를 잡아냈다. 팀 시크릿은 미드 2차 타워 앞에서 김선엽에서 다시 두 명의 서포터를 잃었으나 '자이'의 활약 속에 김선엽을 포함해 4명의 영웅을 잡아냈다.

MVP 피닉스는 3인 갱킹으로 '아티지'의 항마사를 잡았고, 미드에서 'kpii'의 클링츠가 '자이'를 솔로킬하면서 또다시 반격의 고삐를 잡았다. 팀 시크릿의 정글에서 펼쳐진 5:5 한타에서 서로 클링츠와 얼음폭군, 항마사와 수정의 여인을 교환하면서 MVP 피닉스가 약간 더 이득을 봤다. 이어서 MVP 피닉스는 자신들의 바텀 2차 타워를 밀러 온 '아티지'의 항마사를 또 잡아내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MVP 피닉스는 'kpii'의 클링츠가 많이 잡힌 탓에 큰 화력을 기대할 수가 없었다. '퍼피'의 수정의 여인은 미다스의 손을 갖춘 덕분에 어느새 클링츠보다도 높은 수입을 기록했다. MVP 피닉스는 연막 물약 후 몰래 로샨 사냥에는 성공했지만 '아티지'와 's4'가 탑과 바텀에서 푸쉬를 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다.

킬 스코어는 거의 차이가 없었으나 '아티지'의 항마사는 어느새 뒤처진 수입을 모두 복구했다. 미드 한타에서도 MVP 피닉스가 3킬을 당한 후 김선엽의 가면무사가 '쿠로키'의 리나에게 끊기자 MVP 피닉스는 순식간에 힘을 잃었다. 's4'의 자이로콥터는 어느새 신의 경지를 뛰어넘었고 팀 시크릿은 상대 미드 병영을 파괴했다.

팀 시크릿은 한타에서 일방적 승리를 거두면서 탑 병영과 쌍둥이 타워까지 파괴했다. MVP 피닉스는 최후의 한타에서 이길 수 없게 되자 GG를 선언했다.

MVP 피닉스는 이로써 1승 3무 3패, 승점 7점으로 그룹 스테이지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으며 패자전 진출이 확정됐다.


The International5 그룹 스테이지 A조 순위 (경기 진행 중)

1위 팀 시크릿 4승 3무 +15
1위 LGD 4승 2무 +14

3위 Cloud9 3승 1무 2패 +10
4위 컴플렉시티 게이밍 2승 1무 2패 +7
5위 MVP 피닉스 1승 3무 3패 +6
6위 프나틱 4무 1패 +4
7위 나투스 빈체레 3무 3패 +3
8위 iG 3무 3패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