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전세계 3천만명 이상이 즐기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을 많이 알리기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 ‘하스스톤 해운대 썸머 에픽 캠페인’을 부산 해운대에서 8월 7일부터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직 하스스톤을 즐겨보지 못한 사람에게는 게임을 쉽고 재미있게 접하면서, 이미 게임을 즐기고 있는 사람이라면 '와글와글 하스스톤' 등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를 위해 블리자드는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 이벤트 광장에 2층 규모의 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광장의 우측 백사장에 총 1,200개의 하스스톤의 로고가 새겨진 파라솔, 그리고 파라솔 뒤쪽 인도에 안내 부스를 마련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스스톤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 이벤트 광장에 마련된 대형 부스에서는 매일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하스스톤을 다운받고 계정을 생성하여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하스스톤 자유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게임을 다운받고 계정을 생성한 사람을 대상으로 부스에 설치된 룰렛 이벤트를 통해 펩시 콜라, 하스스톤 방수팩, 하스스톤 스포츠 타월/비치 타월, 블리자드 용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는 대형 부스를 통해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직접 참여하는 퀴즈쇼와 와글와글 하스스톤 연승전이 피서객들을 찾아간다. 참가자들은 서로의 BattleTag를 공유하여 하스스톤 연승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가장 많은 연승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원 권이 증정된다. 또한 8월 8일~9일, 15일~16일 두 번의 주말에는 유명 아프리카TV BJ들의 와글와글 하스스톤 방송이 진행되어 현장을 찾은 하스스톤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하스스톤 로고가 새겨진 1,200개의 파라솔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이 제공된다.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을 즐기고 싶은 유저는 인도에 위치한 안내 부스를 통해 와이파이의 이름과 비밀번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와이파이를 통해 하스스톤 게임을 다운받고 계정을 생성한 후 다시 안내 부스에 가서 확인을 받으면 하스스톤 카드팩 2개, 아이패드, 노보텔 숙박권, 요트 이용권 등 100% 당첨 확률의 다양한 선물이 걸려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프로젝트 해운대의 대미는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 결승전이 장식한다. 큰 인기 속에 현장 관람 만석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한국 유일의 Tier 1 하스스톤 대회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시즌 3’의 결승전이 8월 22일(토) 저녁 7시에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특히나 이번 결승전은 하스스톤 마스터즈 시리즈가 진행되면서 최초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결승으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 7월 23일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이 8월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신규 확장팩을 통해 게임에는 ‘격려’라는 새로운 능력과 총 132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된다.

대 마상시합은 8월 출시와 동시에 스마트폰 및 Windows, Mac, iPad, Android 태블릿 등 하스스톤이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카드들은 투기장을 통해 얻거나, 게임 내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출시 전까지 ‘대 마상시합’ 카드 팩 50개 특별 묶음 상품이 50,000원(PC가격 기준)에 한시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모든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이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특전으로 멋진 새로운 카드 뒷면을 바로 받을 수 있다.

하스스톤의 ‘하스스톤 해운대 썸머 에픽 캠페인’ 이벤트와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 그리고 신규 카드팩 50개 묶음 상품 예약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