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진드래곤

진드래곤은 자체 개발, 서비스중인 웹 SRPG '판타지 로망스'의 재오픈 소식을 밝혔다.

'판타지 로망스'는 6명의 캐릭터가 아르켄 대륙에 시작된 마계의 위협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의 메인 시나리오와, 어려운 환경에서 다양한 업보를 안고 살아가지만 저마다의 꿈과 미래를 위해 살아가는 내용의 캐릭터 전용 인생 시나리오, 아르켄 대륙의 주민인 NPC들과 엮인 다양한 내용의 서브 시나리오를 통해 패키지 게임에서 느낄 수 있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시나리오 진행과정에서 또는 던전 사냥을 통해 플레이어는 3,000여 가지의 고유한 서번트(유닛)를 획득하고 계약을 통해 원하는 서번트와 주종관계를 맺게 된다. 플레이어와 주종계약을 맺은 서번트를 이용해 던전을 탐험하거나 다양한 직업을 이용한 대지의 생산 및 개간, 침략, 약탈, 염탐, 아르바이트 등의 플레이를 할 수 있다.

200개가 넘는 던전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 캐릭터의 인생에 따라 변화되는 스킬과 서번트별 고유 스킬을 활용한 유닛조합, 전투의 매턴마다 주어지는 액션포인트, 상대의 위치와 거리, 지형지물에 따른 행동결정은 이전 SRPG에서 느꼈던 것 이상의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아기자기하고 포근한 2D도트 그래픽으로 표현된 게임 그래픽은 3D 그래픽 게임으로 획일화된 게임시장에서 플레이어에게 신선한 보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판타지 로망스'와 관련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