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10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레쿠코리아의 최신작 ‘갓세이버’는 개성 넘치는 세 종족 용사들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판타지 RPG로, 게임에 동기를 유발하는 방대한 시나리오와 더불어 레이드 보스, 화신, 무한의탑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판타지 액션 RPG의 재미를 오롯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화끈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결투장과 일정 시간 동안 더욱 강력한 존재로 변신하는 화신, 동료와 힘을 합쳐 거대한 적을 물리치는 레이드 보스와 99층 탑을 오르며 적과 싸우고 보상을 획득하는 무한의탑은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최근 풀 버전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끈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는 오늘부터 시작하는 사전등록과 이벤트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간다. 10월 2일(금)부터 15일(목)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유저들은 장비 세트와 강화석, 영구 코스튬 등으로 구성된 6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100% 받아볼 수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차기작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가 금일 사전등록을 시작한다”며, “사전등록 참여로 다양한 보상 받으시고 곧 모습을 드러낼 갓세이버에 많은 기대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갓세이버’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