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겜블릭

겜블릭은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의 클랜전이 드디어 시작 된다고 28일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클랜은 유저들이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클랜 간 대규모 무한 전투를 통해 가장 점수가 높은 클랜이 영지를 차지 하는 방식의 전략 RPG 게임이다.

게임의 킬러 콘텐츠인 클랜전은 29일 자정을 기해 영지전이 오픈 되면서 시작 되며, 29일~31일까지 3일간 첫 영지전이, 자원전은 11월 1일~3일까지 진행 된다.

자원전은 1주일 단위로 초기화 되며, 영지전은 시즌제로 운영 되어 첫 시즌은 프리시즌 형태로 3주간 진행 될 예정으로 프리시즌 기간에는 클랜전에서 얻는 보상의 50%만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는 클랜전 프리시즌 동안 ‘클랜 레벨’에 따라 클랜원 전원에게 수정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며 클랜 레벨에 따라 최대 수정이 100개 씩 지급 될 예정이다.

겜블릭 신석우 마케팅 팀장은 “출시 보름이 지난 28일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35위에 랭크 되어 있으며 게임의 킬러 콘텐츠인 영지전이 오픈 되면서 유저들에게 좀 더 많은 재미를 주게 되었으며 게임에서 제공하는 영지를 두고 클랜 간의 전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전투는 1주일마다 선전포고를 통해서 진행되고 성을 차지하면 해당 영지의 수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클랜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