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를 플레이해 선수/계약서 조각을 모으고 최상위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피파 온라인3의 선수조각 이벤트가 11월에도 계속된다.

조각 명단엔 베켄바우어, 안정환, 네빌, 다비드 루이스 등 만족감 100%를 안겨줄 선수들이 포함되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11월 5일부터 12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선수 조각은 경기 플레이 판수마다 1개가 지급되며, 하루에 최대 9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최초 첫판부터 여섯 판까지는 선수 조각 명단 TOP 20명의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이후 일곱 번째 판부터는 조각 명단 TOP 10명의 조각을 준다.

계약서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먼저 계약서 조각을 모아야 한다. 하루 1회 경기 플레이 10판을 완료하면 계약서 조각 1개를 받는다. 이에 더해 피파 온라인3M에 접속만 해도 하루 1개를 받을 수 있다. PC방 지급 방식이 10월과는 달라졌는데, 이제는 금, 토, 일요일에만 추가 획득이 가능하며 해당 일 60분 접속 유지 시 1개, 120분 접속 시 2개, 총 3개를 추가로 받게 되는 것. 이렇게 모은 계약서 조각 15개는 일반 계약서 1개로, 40개는 프리미엄 계약서 1개로 교환이 가능하다.

완성된 계약서와 동일 선수 조각 5개, 계약금(월드 베스트/레전드: 1천만 EP, 일반선수: 100만 EP)이 준비되었다면 조각에 해당 하는 선수를 계약해 즉시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급 선수를 비교적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선수 조각 이벤트 참여 방법 간단 정리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획득 가능 조각과 계약서


▶11월 선수 조각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