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로 발매 예정인 Deus Ex 시리즈의 최신작,‘Deus Ex: Mankind Divided™’를 오는 2016년에 발매 한다고 밝혔다.

‘Deus Ex: Mankind Divided’는언제나 화제를 모으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실감나는 액션 롤플레잉게임으로,에이도스 몬트리올이 개발을 담당했다.주된 내용은 생명공학회사의 보안을 담당하고 있었으나 기계로 강화 된 후 테러리스트에 맞서 싸우는 요원으로 활동하게 되는 Deus Ex 시리즈의 주역‘Adam Jensen (아담 젠슨)’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번 ‘Deus Ex: Mankind Divided’는 ‘Deus Ex: Human Revolution™’ 이후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으며,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강화를 받은 주인공 ‘Jensen’이 더욱 높은 자가 조절 능력으로 게임 상의 새로운 장소를 탐험할 수 있게 되었으며,사회, 정치적인 긴장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에서 그의 동료들과 함께강력한 적 세력인 ‘Illuminati (일루미나티)’를 둘러싸고 피할 수 없는 선택의 분기점에 마주치게 된다.

또한,에이도스 몬트리올의 새로운 기술로 PS4와 PC 엔진을 위해 특별히 제작 된 Dawn Engine™을 사용하여 더욱 뛰어난 영상미와 실감나는 연출을 게임에 적용했다. ‘Deus Ex: Mankind Divided’를 위해 게이밍이볼브드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AMD와 에이도스 몬트리올이 협력을 했으며,마이크로소프트의 DirectX® 12와 AMD의 TressFX™를 지원한다.이러한 기술로 인해 게임의 퍼포먼스를 개선함과 동시에 Deus Ex 시리즈의 뛰어나고 충실한 영상미를 돋보이게 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Deus Ex: Mankind Divided’의 공식 홈페이지및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