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FPS 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은 ‘블랙스쿼드’가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신규 모드와 맵, 여성 캐릭터 등 파격적인 업데이트와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콘텐츠 업데이트로 ‘AI 디펜스’ 모드가 추가된다. ‘AI디펜스’ 모드는 아군 위성 통신 장비를 폭파하기 위해 공격해오는 AI적을 시간 내에 전멸시키면 승리하는 신규 콘텐츠이다. 4인 협동 플레이 방식으로, 총 12단계로 나뉘어진 구성을 통해 각기 다른 패턴의 AI적들을 공략해 나가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AI디펜스’ 모드는 베타 테스트 형태로 운영되며,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향 후 정식 서비스를 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AI디펜스’ 전용 맵 ‘템페스트’와 파괴모드 전용 맵 ‘듀얼로드’, 폭파모드 전용 맵 ‘체크포인트’ 등 총 3종의 맵도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여성 캐릭터 쉐릴도 업데이트 된다. 쉐릴은 매력적인 외형을 가진 여성으로 재장전 속도, 무기 교체 및 리스폰 속도가 빠른 최상급 캐릭터이다.

오는 12월 21일까지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오픈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즐긴 모든 이용자에게는 1주년 기념 아이템 및 희귀 영구 총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매일 게임에 출석하면 아이템/캐릭터/메달 등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블랙스쿼드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념주화를 매 10분마다 3개씩, 일반 PC에서는 1개씩 제공한다.

FPS게임 ‘블랙스쿼드’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