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큐소프트

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인생역전 닌자 RPG’ '와따닌자'를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26일(목)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11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따닌자'는 닌자의 인생역전 성공기를 코믹하게 그린 카드 수집형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한국형 캐릭터 ‘홍길동’을 포함한 다양한 개성을 가진 50여종 이상의 영웅, 전투 중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여 승리의 지름길로 안내하는 ‘환화신’ 시스템, 그리고 승급전을 통해 랭크를 부여하는 ‘PVP’를 포함한 차별화된 시스템들이 백미로 뽑힌다.

이번 '와따닌자'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하여 캐릭터 생성만 해도 추첨을 통해 ‘나인봇 미니’와 ‘기어S2’를 증정하는 ‘캐릭터 생성 이벤트’, 하루 한 번 접속만 해도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 게임 내 룰렛을 돌려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11종 이벤트가 출시와 함께 진행된다.

유큐소프트 김무섭 PM은 “'와따닌자'는 한편의 개그 만화를 보는 듯한 독창적인 스토리와 RPG의 모든 재미요소를 담은 게임.”이라며 “천편일률적인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게임성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업데이트를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와따닌자'는 26일 안드로이드 전 마켓 출시를 시작으로, ‘애플 앱스토어 마켓’ 출시를 위한 마지막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