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을 오늘(12월 23일, 수) 정식으로 발매한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르위의 하얀 여신 '블랑'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친숙한 수호 여신과 여신 후보생뿐만 아니라, 섬란 카구라 시리즈와 발키리 드라이브의 제작사로 유명한 TAMSOFT가 신규 메이커 의인화 캐릭터로서 참전하여, 학교와 거리를 무대로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치는 3D 액션 게임이다.

여기에 시리즈 최초로 최대 4명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협력 멀티 플레이도 준비되어 있으며, 전용 퀘스트와 함께, 여기서만 등장하는 여러 거대 보스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CFK에서는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의 발매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CF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016년 1월 17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간단한 참여를 통해 약 100명의 유저를 선정해, 게임 타이틀 및 오리지널 특제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F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FK에서는, 지난 12월 8일부터 진행했던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의 한정판에 대해 “그 동안의 성원에 힘입어, 피규어가 포함된 한정판을 희망한 고객분들이 전부 구입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 유래 없는 수량을 준비해, 결과 또한 만족스러웠다. 특히 지방 유저 분들의 호응이 좋아 앞으로도 보다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하면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완벽 한글화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오늘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5,000원이다. 다운로드 버전은 내일(12월 24일) 발매될 예정이며. 2015년의 마지막을 기념해 2016년 1월 20일까지 PlayStation®Store를 통해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가 서포트 캐릭터 '네프갸―'가 함께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FK 홈페이지 및 CF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