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탑게임


탑게임은 2월 정식오픈 예정인 대작 프리미엄 웹RPG "대전신" 홍보모델의 첫 주인공으로 맥심녀, 루리웹녀로 알려진 인기 모델 최혜연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과 섹시한 눈매가 매력인 모델 최혜연은 카리스마 웹RPG 대전신의 중국 모델 이였던 안젤라베이비에 이어 한국 서비스의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다.

탑게임은 "모델 최혜연이 대작 웹RPG인 '대전신'의 모델로 계약이 성사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대전신의 홍보활동으로 온라인 배너 및 화보집 등의 게임 광고에 모델로 등장 하게 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 화보 및 홍보 영상물 등에서 활약하게 됐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청순함과 섹시함을 강하게 어필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대전신”은 카리스마 있는 대작 ARPG 3D웹게임으로 기존 웹RPG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실제와 흡사한 전투, 화려한 액션, 높은 품질의 타격감을 구현하는 신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삼국지를 판타지한 스토리로 재구성하여 유저가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2016년 웹RPG의 기대작이다.

탑게임은 최혜연과의 모델계약을 기념하여 정식오픈(OBT) 전 유저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대전신”이 되도록 FGT를 1월 21일 진행 할 예정 이며, 사전가입 혜택과 칭호, 경품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리스마 웹RPG '대전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