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무브 주식회사


무브 주식회사(이하 무브)는 모바일 미소녀 퍼즐 RPG ‘몬스터 플러스’의 신규 컨텐츠 북유럽신 몬스터가 27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몬스터 플러스’는 신작 모바일 퍼즐 RPG 게임으로, 새로운 마왕이 된 주인공이 잃어버린 마력을 되찾기 위해 마계를 탐험한다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200여 명의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를 기반으로 각종 신화의 캐릭터들과 300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게임의 주요 요소는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퍼즐 게임의 방식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충분히 빠져들 수 있는 재미를 주면서 다양한 환경요소를 통한 성장에 대한 필요와 확인과정의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는 점에 있다. 게다가 게임 내에서 다른 유저들과 전략 공유 및 자랑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킨다.

한편 무브 주식회사는 새해맞이 신규 컨텐츠북유럽신 시리즈와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밀고 있는 성인(聖人) 컨텐츠 3탄 공자를 출시함뿐 아니라 일부 컨텐츠를 빠르고 간단하게 클리어하는빠른탐험 기능과 진화를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재료교환 시스템을 추가하여 유저들의 흥미와 만족감을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고 전해왔다.

무브 주식회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몬스터 플러스’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펜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