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MMORPG ‘DK온라인’이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서, 우수한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인 게임이다. 특히, 게이머들간에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하는 대규모 전쟁이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이번에 실시되는 설날 이벤트는 4종으로 ‘붉은 원숭이 팔찌 제작’, ‘설날 복주머니 판매’, ‘블랙비어드 변신카드 조합’, ‘버프 NPC 등장’으로 구성되며, 오는 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인 병신년을 맞이하여 기념 아이템인 ‘적후의 팔찌’를 제작할 수 있다. 해당 팔찌는 이벤트 기간 중 월드 전역의 몬스터들로부터 드랍되는 이벤트 아이템인 ‘병신해의 기운’을 획득한 후, 이를 키 아이템으로 조합을 통하여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설날 이벤트 히든 NPC인 ‘설이’를 통하여 설날 복주머니를 구입할 수 있다. 설날 복주머니를 사용하면 성수, 오리하르콘, 프리미언 쿠폰, 각종 주문서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단, 해당 NPC는 항시 마을에 상주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들로부터 획득할 수 있는 ‘설이 소환 램프’를 통해서만 소환하여 1시간 동안 한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카드 조합을 통하여 전설의 해적인 ‘블랙비어드’ 변신카드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블랙비어드 변신카드는 변신 시, 마법피해의 일부를 MP로 대신 소모하게 해주는 희귀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 끝으로, 이번 설날 이벤트 기간 중 각 대도시에는 최고의 버프를 선사하는 한정 NPC ‘아라크’가 출현하여 각 직업별로 이 NPC를 통하여 강력한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번 가을축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