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서프라이즈 어택(Surprise Attack)의 화면 분할 슈터 게임 ‘스크린치트(Screencheat)’ PS4 한국어 버전을 오는 3월 초 PSN 전용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크린치트는 자신의 게임플레이 영역에서는 상대편을 볼 수 없는, 다른 플레이어들의 화면을 훔쳐보아야 진행이 가능한 독특한 방식의 슈터 게임이다.

다채로운 맵과 독특한 모드들, 익살스러운 변형 룰이 포함된 엄청난 양의 커스터마이즈 옵션들이 제공되며, 플라스마 볼을 발사하는 자동차 엔진, 폭발물로 채워진 곰 인형, 나팔 총 등 원샷 원킬을 위한 다양한 무기들을 마스터하고 화면을 훔쳐보는 “스크린치트”로 전략적 우위를 차지해야 한다. 친구들과의 로컬 협동 플레이는 물론, 최대 8 명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박진감 넘치는 온라인 대전으로 파티 슈터 게임의 절정을 체험해보자!

주요 게임 특징

■ 매우 독특한 10 가지 무기 : 언제나 믿고 쓸 수 있는 나팔 총부터 영웅에게 어울리는 목마, 그리고 통통 튀는 플라스마 볼을 발사하는 자동차 엔진 쉐포레까지, 모두가 놀랄만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지원하는 9 가지 게임 모드 : 전통적인 데스매치부터 특정 무기로 특정 타깃을 찾는 살인 미스터리까지, 팀을 이뤄 플레이하지 않으면 모두가 적이다!

■ 맵 내비게이션 : 타깃 제거를 위해 환풍기에서부터 트램펄린에 이르는 10가지 맵들을 넘나들게 된다. 알록달록하고 다채로운 맵들은 조각상이나 그림, 가구 등 다른 플레이어들을 직접 보지 않고도 그들의 위치를 직관적으로 알아챌 수 있는 수많은 지형지물들로 가득하다.

■ 커스터마이즈 & 변칙 룰 : 무기 선택, 승리 조건과 패널티 등 다양한 항목을 조절할 수 있으며, 기존 룰에 슬로 모드, 작은 중력 모드, 또는 하이 점프 등의 변형 룰을 더해 난장판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