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커스게임즈


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는 자사가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카페드쇼콜라’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페드쇼콜라’는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IP를 활용한 한붓긋기 퍼즐게임으로, 누구든지 쉽고 간단하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유저들은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얻을 수 있는 재료를 모아 초콜릿을 모으며 수집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 인기 웹툰 ‘카페드쇼콜라’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쇼콜라티에 도전기는 웹툰의 스토리 속에 자신이 직접 뛰어든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실사 영상으로 흘러나오는 달콤한 초콜릿 제작 레시피는 보는 이의 미각까지 자극한다.

‘카페드쇼콜라’는 2월 22일(월)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달콤 쿠폰을 증정하고, 공식카페에 가입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부끄럼쟁이 토끼 ‘부토’ 인형과 머그컵을 선물한다.

로커스게임즈의 김정수 대표는 “웹툰의 재미와 게임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모두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퍼즐게임이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나섰다”라며, “미각까지 자극하는 실사 영상 기반의 모바일 게임 카페드쇼콜라에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카페드쇼콜라’의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