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커스게임즈


㈜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는 네이버 웹툰 IP 카페드쇼콜라(글 재아, 그림 SE, 제작 와이랩)를 활용해 개발 중인 ‘카페드쇼콜라 with NAVER WEBTOON(이하, 카페드쇼콜라)’의 제작을 위해 협업한 초콜릿 제작팀을 금일(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페드쇼콜라’는 스테이지형 한붓긋기 퍼즐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전문 쇼콜라티에가 탄생 시킨 수백 종의 초콜릿을 실사에 최대한 가깝게 제작하여, 유저들의 미각까지 즐거운 게임으로 탄생시켰다. 스테이지마다 획득할 수 있는 초콜릿과 초콜릿 레시피, 달달한 힐링사운드라는 키워드는 특유의 달콤한 매력으로 여성 유저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여성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끌어내고 있는 ‘카페드쇼콜라’는 게임 개발에 참여한 어벤져스급 초콜릿 제작팀을 공개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 요리사인 이상학 셰프는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초콜릿 레시피를 개발했다. 그는 6성급 호텔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15년간 셰프로 있었으며, 청와대 연회와 정상회담 등 국빈 행사에 의전 요리를 담당했다. 다양한 방송과 수백 번의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 이상학 셰프는 스타 요리 강사로도 유명하다.

파티시에 경력이 21년인 김덕배 파티시에는 '카페드쇼콜라' 제품제작을 총괄하였다. 그는 CJ푸드빌에서 16년간 근무하는 동안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상품개발 팀장을 역임했던 실력을 발휘하여 보기만 해도 달콤한 초콜릿이 구현되도록 연출했다.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하는 감독 중 한 명인 ‘규영’은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삼성화재, 피자헛 등의 촬영을 도맡아왔다. ‘카페드쇼콜라’에서 그는 달콤한 초콜릿이 더 달콤해 보이도록, 시각 이미지가 미각까지 자극할 수 있도록 표현해냈다.

로커스게임즈의 김정수 대표는 “각계 각층의 전문가가 모여 하나부터 열까지 게임 개발을 위해 모든 노력과 정성을 기울였다”라며, “최고의 푸드 제작팀이 만든 초콜릿을 카페드쇼콜라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카페드쇼콜라’의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
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