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 닌자 씨어리 ⊙장르 : 액션 ⊙플랫폼 : PC, PS4 ⊙발매일 : 2016년


파괴된 마을, 불타버린 동료, 잃어버린 가족. 켈트족 어린 소녀의 마음은 어땠을까? 헤븐리 소드, DMC:데빌메이크라이로 유명한 닌자 씨어리의 신작 '헬블레이드(Hellblade)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되었다.

15명이 개발하지만 트리플A 게임 못지않은 퀄리티를 내겠다고 자신한 닌자 씨어리는 지난 E3 2015에서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액션게임 '헬블레이드'를 최초로 공개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샀다. 헬블레이드는 켈트족 여전사 세누아(Senua)의 비극에 초점이 맞춰진 게임이다. 정신질환 때문에 환청과 환각에 시달리는 세누아는 일족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게 된다.

2분 4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세누아가 어떤 충격을 받고 정신질환에 빠졌는지 암시하는 장면이 여러 장면을 통해 보여주고 있다.

닌자 씨어리는 세누아의 심리 변화를 더욱 정교하게 표현하고자, 케임브리지 대학 폴 플래처(Paul Fletcher) 건강신경 담당 교수에게 자문을 구해 개발하고 있다. 또한, 정신질환을 앓았던 사람들의 실제 경험담을 참고해 세누아의 심리 묘사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한편, 닌자 씨어리에서 개발 중인 헬블레이드는 PC와 PS4를 통해 발매되며 2016년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