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과 줌인터넷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줌’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웹게임 3D MMORPG ‘극한’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금일(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한 MMORPG ‘카발온라인’의 IP를 활용해 만든 ‘극한’은 부활한 마왕과 영웅들의 세계의 평화를 두고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3D 웹게임이다.

이엔피게임즈는 이번 CBT를 통해 핵심 시스템을 점검하며 적극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정식홈페이지 오픈 이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던 ‘극한’은 CBT 참여 유저들을 위해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CBT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극한’ 응원글이 30개 이상 올라오면 CBT 이용자 전원에게 보상을 추가 증정한다. GM이 실시간으로 내는 퀴즈를 유저 10명 이상이 맞춰도 역시 전원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버그를 찾아 1:1 문의로 제보하는 유저 중 3명을 추첨해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지급하며,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극한 CBT 플레이 후기 작성 시 5명을 추첨해 다이아를 선물한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극한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주시는 유저분들과 함께 CBT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CBT를 통해 게임에 대한 많은 의견을 나눴으면 좋겠으며, 정식 출시 전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3D 웹 MMORPG ‘극한’의 CBT는 푸푸게임 혹은 푸푸게임줌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