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플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24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대규모 캐릭터 스킬 밸런싱 및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역대급 규모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스킬 밸런스를 전면 개편했다. 이를 통해 ‘티엔’, ‘미쉘’, ‘브루스’ 등 캐릭터 30종의 스킬이 상향 조정되어 ‘탱커’, ‘원/근거리 딜러’ 등 각 캐릭터 역할 및 콘셉트가 강화됐다.

또한, 게임 진행 시 캐릭터의 스킬 사거리를 표시하는 가이드 라인 및 적의 상태(무적 혹은 다운) 표시 아이콘을 추가했으며, 스킬 연습 기능, 스킬 상세보기 추가 등 초보 유저가 보다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네오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7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 시 ‘EC 퍼플 부스터’와 ‘제피 부스터 50:50’를 지급하고, 주말에는 ‘드림바니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드림바니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빠짐없이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마를렌의 특별 칭호’를 선물하며, 신규 유저가 추천인을 등록하면 ‘카인’, ‘트리비아’ 등 기본 캐릭터 10종의 ‘스위트 허니 코스튬’을 지급한다.

사이퍼즈 대규모 캐릭터 밸런싱 및 유저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