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브로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개념 콜렉션 카드 ’드래곤빌리지 다이아몬드 콜렉션 카드(이하 다이아몬드 콜렉션)’를 오는 5월 2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이아몬드 콜렉션’ 1팩에는 ‘캐릭터 카드’ 1장과 ‘다이아 카드’ 1장이 들어있으며 ‘캐릭터 카드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카드들보다 사이즈가 커지고 퀄리티가 대폭 상승되어 소장가치가 높아졌다.

‘다이아몬드 콜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각 팩에 1장씩 들어있는 ‘다이아 카드’다. ‘다이아 카드’에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2’에서 다이아와 교환할 수 있는 코드가 들어있는데, 확률에 따라 최대 26,000개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당첨 확률을 높게 제작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하이브로는 “이번 ‘다이아몬드 콜렉션’은 디자인 퀄리티를 높여 카드 콜렉션 가치를 높이고 ‘다이아 카드’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선물같은 상품이다”라며 “총 판매량 3500만 팩을 돌파한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의 명예를 이어갈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5월 2일 전국 문방구, 마트, 편의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차원 높은 콜렉션 카드의 세계를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는 2013년 대원미디어를 통해 출시된 게임카드로, 출시 당시 모바일 게임에 연동할 수 있는 아이템코드가 포함되어 주목받았다. 하이브로는 2015년부터는 기획부터 생산/유통까지 자체적으로 소화하며 자체 카드사업을 운영하는 보기 드문 게임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카드 출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