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라그나로크 온라인 정기점검으로 '리벨리온 리뉴얼' 업데이트가 적용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확장 직업군인 건슬링거의 밸런스 패치 및 최고 레벨 확장이 주된 내용이다. 이번 패치로 건슬링거뿐만 아니라, 닌자 계열의 직업군도 최고 레벨이 175로 확장된다. 또한, '건슬링거 리뉴얼' 업데이트에 맞춰, 유저들에게 70 레벨의 건슬링거와 여러가지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점핑 이벤트도 동시에 시작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건슬링거와 리벨리온의 스킬들의 성능이 상향되고, 최고 레벨이 175로 확장되었다.

지금까지의 건슬링거는 주력 스킬이었던 '데스페라도' 정도를 제외하면, 육성 구간에선 딱히 사용할만한 스킬이 없었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 여러 화기의 스킬들이 상향, 육성 방법 역시 다양해졌다. 리벨리온의 스킬 역시 강화되었다. 모든 화기의 스킬들이 각 무기의 특징에 맞게 개편되었고, 스킬들의 편의성 역시 대폭 증가하였다. 특히, 리볼버 계열 스킬이 비약적으로 상향되어 주력 무기로도 손색없을 정도로 강해졌다.

이뿐만 아니라 리벨리온 전용의 신규 무기가 추가되고, 기존 전승 직업군의 전유물이었던 '시간의 부츠' 역시 사용 가능해졌다. 이번 업데이트로 리벨리온은 캐릭터 자체의 성능, 그리고 아이템까지 모조리 강화되었다고 할 수 있다.

▲ 리볼버 계열은 정말 좋아졌다!


관련 기사: [뉴스] 집중 사격 개시! 리벨리온 리워크 및 한계돌파 미리보기 ▶ 전문 보기 [클릭]
관련 기사: [뉴스] 건슬링거 신규 무기 살펴보기 ▶ 전문 보기 [클릭]

'리벨리온 리뉴얼' 업데이트와 동시에, 레벨 70의 건슬링거 캐릭터를 지급하는 '점핑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의 '건슬링거 지급' 페이지에서 캐릭터 신청하기를 통해 간단하게 지급받을 수 있다. 캐릭터 뿐만 아니라, 'SP 흡수 모자'를 포함한 여러가지 유용한 아이템도 지급된다. 특히, 무기는 주력 스킬들을 강화시켜주고, 성장 정도에 따라 공격력이 상승하는 등, 여러가지 유용한 능력을 갖춘 아이템이니 잘 활용하도록 하자. 해당 아이템은 점핑 캐릭터뿐만 아니라, 기존의 건슬링거들도 수령할 수 있다.

점핑 이벤트와는 별개로, 건슬링거와 확장 직업군에게는 이동 속도 및 경험치 획득량을 올려주는 '풋사과용 절대반지'가 지급된다. '풋사과용 절대반지'는 7월 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항시 이동속도를 올려주며 20%만큼의 추가 경험치도 획득할 수 있다.

유저의 편의를 위한 NPC도 추가된다. 여러 마을과 던전으로 한 번에 순간이동 시켜주는 '공간이동 고양이'와, 요일별로 다양한 버프를 지급하는 '점핑 버프지원사'도 추가되니, 잘 활용하면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리벨리온 리뉴얼 이벤트 페이지 ▶ 바로 가기 [클릭]

유저 편의를 위한 다양한 NPC도 추가된다!


이번 대규모 패치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 건슬링거/기존 건슬링거 및 닌자 캐릭터의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모니터 및 무료 캐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지급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라그나로크 인벤에서도 캐릭터 인증 및 리벨리온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찬란한 황금 날개', '무료 캐시'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함된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홈] 리벨리온 리뉴얼 레벨업 이벤트 페이지 ▶ 바로 가기 [클릭]
[인벤] 리벨리온 리뉴얼 기념 이벤트 ▶ 바로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