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우승으로 향하는 마지막 여정, 프로리그 2016 시즌 3라운드 1주차 경기가 1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집니다. 2016년도 마지막 시즌인 만큼, 각 팀간의 대결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의 첫 경기는 SKT T1과 아프리카 프릭스의 대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난 라운드서 SKT에 2:3 리버스 스윕을 당하면서 칼을 갈아왔을 아프리카 프릭스. 만년 우승후보 SKT T1 또한 방심하지 않으며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대결을 준비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경기에서는 kt롤스터와 CJ 엔투스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양 팀간의 경기에서는 오랜만에 복귀한 CJ 엔투스의 장민철 선수의 첫 출전이 예고되어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특히나 그 상대가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주파고' 주성욱 선수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되는 매치업이 아닐 수 없습니다.

치열하게 펼쳐졌던 오늘 3라운드 첫경기에서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SKT T1을 잡아내며 돌풍을 예고했했습니다. 두번째 경기도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풀세트 경기가 펼쳐졌는데요, ㅇㅇ가 ㅇㅇ을 3:2로 잡아내며 첫승을 신고했습니다.

경기가 끝날 때 까지 어느 한쪽도 우위를 점칠 수 없었기에 더욱 재밌었던 프로리그 3라운드 1주차 경기, 그 현장을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이현경 아나운서가 반겨주는 프로리그 현장!


▲오늘의 첫 경기 주인공인 SKT T1과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들


▲첫경기는 박령우 선수와


▲한이석 선수의 경기로 시작됩니다.












▲꾸벅~








▲조지현 선수가 스코어를 원점으로 돌려놓으며!


▲에이스 결정전까지 경기를 끌고갑니다.


▲두 선수간의 치열한 혈투가 펼쳐지고


▲그 결과!


▲조지현 선수가 아프리카에 소중한 1승을 안겨줍니다!


▲곧 이어 CJ 엔투스와


▲kt 롤스터의 대결이 이어집니다.













▲프통령의 화려한 복귀!






▲결국 풀세트 접전끝에 승리를 견인하는 김대엽 선수!


▲승자 사진이 아직 어색한 조지현 선수


▲오늘의 승리팀 사진과 함께


▲풍경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