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영상 내용은 플레이어가 RPG7를 다루며 목표지점에 공격을 퍼붓고, 인질이 된 아군을 구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7월 6일, 곧 정식 오픈을 앞둔 서든어택2가 '프롤로그 스파이 티저'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접속하면 화면 중앙을 통해 쉽게 만날 수 있다.

영상에는 금발 단발머리 여성이 본부와 접촉이 끊긴 상태로 쫓기고 있다며 카메라를 향해 자신의 말을 전달한다. 그리고 놈들이 자신을 찾아낼 것이라며 안절부절못한 채 주변을 지속해서 살피는 모습이 매우 급박한 상황임을 알게 해준다.

금발 여성은 위치정보를 첨부하겠다고 말을 이어가던 중, 나무판자가 부서지는 소리에 화면을 비추는 조명을 잠시 껐다. 이윽고, 총을 든 2명의 남자가 들이닥치자 여자는 재빠르게 기습해 공격을 펼쳤으며, 녹화 중이던 카메라는 옆으로 쓰러지며 짧은 21초의 영상은 끝이 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영상이 서든어택2 실행 후 최초로 플레이하게 되는 [프롤로그: 스파이] 싱글플레이의 한 장면이라고 밝혔으며, 후속 영상은 금일 6월 27일 (월), 공개될 것이라고 멘트를 덧붙이고 있어 많은 기대감을 가지게 하고 있다.


한편, 서든어택2는 7월 6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현재 사전등록자는 43만 명을 넘어서고 있다. 사전등록 시 서든어택2에서만 사용하는 3만 이벤트 캐시가 지급되고 있어 등록자는 계속 늘어나는 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