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랑몬스터
그랑몬스터는 자사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 로켓펀치 랩에서 개발한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 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이하 우정몬)’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정몬’은 큐브블록처럼 횡과 열 전체를 움직여 세 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미션을 수행하거나 적을 물리치는 색다른 모바일 퍼즐 RPG이다.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주인공이 앞으로 나아가며 퍼즐미션을 수행하는 ‘모험’모드가 진행되며 모험 도중 몬스터를 만나면 ‘전투’모드로 변경, 몬스터와 전투를 펼치는 등 한번에 두 가지 스타일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저마다 코믹한 전투방식은 물론 가지각색의 유쾌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가 배가된다.
또한 영웅 획득 시 해당 영웅만의 던전(영웅 던전)이 열리고, 승리 시 해당 영웅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어 본인이 애정을 가진 영웅을 집중 육성할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아울러 요일마다 장비강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 다른 유저와 1:1 대결로 경쟁하는 ‘PvP 리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그랑몬스터는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7월 20일까지 최초로 5성 캐릭터를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루비 30,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7월 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4개의 광고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각 영상 별로 20명을 추첨해 총 8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그랑몬스터 박민천 대표는 “4차원 퍼즐 RPG ’우정몬’은 큐브블록 방식의 퍼즐로, 타퍼즐 게임과 차별성을 가진 동시에 성장 스트레스가 적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유저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최대한 반영하여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 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