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카카오
카카오는 8월 초 출시 예정인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공식 홍보 모델로,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이자 카카오게임 공식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활동한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앞으로 ‘놀러와 마이홈’ TV CF는 물론, 자신이 직접 부른 ‘놀러와 마이홈 테마송’ 등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카카오는 “아이유는 오랜 시간 동안 대중들로부터 사랑 받아 온 최고의 아티스트이며,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가 선보일 따뜻함 감성, 아기자기한 게임 플레이와 가장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최적의 모델”이라며 “놀러와 마이홈과 아이유가 함께하는 사랑스러운 콘텐츠들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중인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의 12년 노하우가 담긴 감성 SNG 기대작으로, 사전 예약 참가자 80만을 넘기며 하반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다시 한번 SNG 장르의 열풍을 재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놀러와 마이홈’의 사전예약, 이벤트 및 각종 게임 관련 정보는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 '던파 유니버스' 키운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8 |
▶ [뉴스] 이원만 총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떠난다 [7]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뉴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6월 8일 ON AIR [9] | 양예찬 (noori@inven.co.kr) | 05-27 |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8]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3]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