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6년 연내 발매를 목표로 한국어판을 개발 중인 PlayStation Vita 전용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의 아이템 명칭 공모전을 개최한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은 DRPG에 처음 입문하는 초심자는 물론, 숙련자도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밸런스가 잘 맞춰진 웰메이드 게임이다. 또한 동일 장르의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고유의 시스템과 편의 기능, 그리고 흡인력 있는 스토리가 매력을 더하고 있다. 지난 목요일(7/28)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간담회’에서 국내 최초로 시연 이벤트를 통해 한국어판을 선보였으며, 대부분의 체험자들이 게임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한편, 일본에서 잡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DLC를 한국어판에서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에 한국에 맞는 이름으로 변경하여 제품에 반영하기 위한 기획의 일환으로, 성공 보수로 제공하는 “결혼서”의 이름을 결정하는 공모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 '결혼서'란 인형병을 배치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사전에 인형병을 배치하지 않으면 전투에 참가할 수 없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는 인트라게임즈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간
8월 3일(수) ~ 8월 5일(금) 15:00

■ 내용

1. "OOOOOO의 결혼서” 빈 칸에 들어갈 명칭을 창작하여 설명과 함께 응모
2. 선정된 후보작을 투표에 부쳐 최종 당선작 결정(투표기간: 8/5 ~ 8/8)

■ 혜택
1. 게임 내 “결혼서” 아이템에 당선된 명칭이 반영
2. DLC퀘스트 제목에 당선자 성명이 기재
3. 당선자 성명이 Special Thanks로 스태프롤에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