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씨드


엠씨드는 8월 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작 모바일 액션 RPG '다크블레이즈'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크블레이즈’의 사전 예약은 8월 4일부터 8월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초반 캐릭터의 성장을 돕고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100%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8월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다크블레이즈'는 명장에 따라 액션이 변하는 신개념 RPG로, 다양한 명장의 혼을 수집하여 스킬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혼과 스킬 조합을 통해 수많은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제공하고 있어, 모바일 액션 RPG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밖에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스타일리쉬한 액션은 물론, 친구 혹은 파티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적을 섬멸하는 실시간 협력전, 궁극의 힘을 가진 신의 무기 시스템, 실시간 및 비동기식 PvP 모드, 길드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승부를 벌이는 실시간 길드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보유하고 있다.

엠씨드는 ‘다크블레이즈’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마지막 담금질을 하고 있으며, 출시 전부터 헬로비너스의 ‘나라’를 ‘다크블레이즈’의 공식 모델로 앞세워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헬로비너스의 ‘나라’는 음반 활동과 더불어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CF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차세대 ‘CF퀸’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다양한 액션 플레이와 신선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이는 ‘다크블레이즈’의 특성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하반기 대작으로 주목받는 엠씨드의 명장 액션 RPG ‘다크블레이즈’가 새로운 RPG 게임에 목마른 유저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정체되어 있는 국내 모바일 RPG 게임 시장에는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을 기대해본다.

‘다크블레이즈’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