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후아미
군인용품 쇼핑몰 ‘후아미’는 모바일 게임 ‘삽질부대’와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삽질부대-까라면깐다’ 는 삽질 작업을 소재로 한 클리커(Clicker, 화면 터치-클릭횟수가 결과에 영향을 주는 장르) 게임으로 20~30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후아미 (대표 문효섭)은 군인용품 전문 쇼핑몰로 군입대용품, 군생활용품, 군인 전화카드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커플 등록증, 제작 편지지 등 자체 제작 상품군을 확대하여 군인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8월17일(수)부터 9월18일(일)까지 삽질부대 게임에 3일 이상 출석체크하고, 인증샷을 후아미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과 초코빵, 그리고 ‘후아미 박스‘를 지급한다. 후아미 박스는 쿨토시, 쿨팩, 선크림 등의 여름 필수품으로 군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사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후아미 문효섭 대표는 “삽질부대와 후아미가 군대라는 컨셉과 타겟 연령층이 유사하다는점에서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불러 올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아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부정경쟁행위' 가려질까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