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후아미

군인용품 쇼핑몰 ‘후아미’는 모바일 게임 ‘삽질부대’와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삽질부대-까라면깐다’ 는 삽질 작업을 소재로 한 클리커(Clicker, 화면 터치-클릭횟수가 결과에 영향을 주는 장르) 게임으로 20~30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후아미 (대표 문효섭)은 군인용품 전문 쇼핑몰로 군입대용품, 군생활용품, 군인 전화카드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커플 등록증, 제작 편지지 등 자체 제작 상품군을 확대하여 군인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8월17일(수)부터 9월18일(일)까지 삽질부대 게임에 3일 이상 출석체크하고, 인증샷을 후아미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과 초코빵, 그리고 ‘후아미 박스‘를 지급한다. 후아미 박스는 쿨토시, 쿨팩, 선크림 등의 여름 필수품으로 군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사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후아미 문효섭 대표는 “삽질부대와 후아미가 군대라는 컨셉과 타겟 연령층이 유사하다는점에서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불러 올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아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