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이픽스]


LED 튜닝 메모리, SSD의 선도기업 AVEXIR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바이픽스(대표 김인식)는 화이트 LED와 카모플라쥬 디자인을 채택한 코어 시리즈 Sabranco Limited Edition DDR4 메모리(이하 AVEXIR Sabranco DDR4 메모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VEXIR는 LED 튜닝 메모리를 시장에 선보인 이래, 현재는 메모리, SSD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메모리 전문 기업으로, 현재는 메모리 뿐 아니라 세계 최초로 LED가 적용된 SSD인 S100을 출시하는 등 독특한 제품을 출시하여 전 세계 많은 파워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기업이다.

AVEXIR Sabranco DDR4 메모리는 DDR3 버전으로 처음 출시되어 사용자들에게 사랑받았으며 이에 AVEXIR는 DDR4 버전으로 출시하여 선을 보이게 된 제품이다.

AVEXIR Sabranco DDR4 메모리는 화이트 LED와 화이트/그레이 카모플라쥬 디자인을 채택하여 ASUS SABERTOOTH Z170 S, MSI B150M 박격포 아틱과 같은 메인보드와 완벽한 매칭을 이루며 최근 붐이 일고 있는 PC 튜닝/모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AVEXIR Sabranco DDR4 메모리는 DDR4-2400(PC 19200)의 속도로 동작하며, 현재 32GB, 16GB, 8GB 듀얼 채널 키트로 판매되고 있다.